CEO인사말
반세기 역사,
동물백신의 선두주자
CEO’s message
기업에게는 지름길이 없습니다.
겸손하고 정직하게, 바른 자세로
관철(貫徹)하겠습니다.
  • ㈜중앙백신연구소 대표이사
  • 윤 인 중
  • 우리는 1968년 창업 이래 반세기가 넘는 동물백신 역사를 걸어왔습니다.
    대전광역시 대덕연구개발특구에 연구소와 EU-GMP, KVGMP에 준하는 제조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최근에는 충청남도 논산시에 제2제조시설을 완공하는 등 지속적인 연구와 제조시설 향상을 통해 부가가치가 높은 제품을 만들어 나가는데 더욱 매진하기 위한 거점으로 삼고 있습니다.
    이로써 우리 제품의 새로운 고품질화, 서비스의 고도화를 도모하고 대한민국을 넘어선 세계를 향해 글로벌 전략을 추진해 나갑니다.

    빠른 변화의 시대에 기업은 날아가는 새에 비유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이익을 내지 않으면 추락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확실한 비전과 전략이 필요합니다.

    첫 번째는 전문성과 최고의 기술력으로 항상 최고의 품질과 적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을 최우선으로 고객 가치를 실현해 나갑니다. 이를 통해 모든 이해 관계자와의 신뢰 관계를 강하게 하고 사회에 공헌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는 직원들의 일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직원이 생기 있게 일하며 느끼는 행복감은 근무 의욕을 높이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직원의 인간성을 존중하고 여유 있는 근무 형태를 지원하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풍부한 창조력에 직결하고 고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으로 계속 이어지기 때문입니다.

    계속을 위한 도전에는 지름길이 없습니다. 우리가 모두 한 사람 한 사람으로서 겸손하고 정직하게 우수한 제품을 창출하기 위해 바른 자세를 관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고객 여러 분의 지속적인 성원 부탁 드리며, 글로벌 바이오 리더 기업으로 나아가는데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top